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우로 덤프 미니 백 베이지 상세후기_ 데일리 미니백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 라밍이에요 ❤️ ᜊ( ' ⩊ '𖦹)ᜊ

 

 

휘뚜루 마뚜루 할 수 있는 가방을 찾다가 친구가 

[아우로 페인터백]을 추천해줘서 

아우로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구경을 하다가 꽂힌 아우로 덤프 미니 백!!!! 

저는 짐이 많은 편이 아니에요. 

평소 지갑, 에어팟, 립스틱, 향수 정도만 가지고 다녀서

늘 미니미한 가방만 샀었는데 그런 저에게 딱 맞는 가방이라고 생각했어요!

 

 

 

아우로 덤프 미니 백 89,000원

찾아보니 덤프 미니 백은 색이 더 여러 개 있었던듯한데, 현재 아우로 홈페이지에는 요 4가지의 색상이 있었어요!!

이제 날도 슬슬 쌀쌀해지니 저는 4가지의 색상 중 베이지 색을 겟-!!!!!

 

이 후기 저 후기 살펴보던 도중

덤프 미니 백과 세뚜세뚜 느낌으로 함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체인 월렛이 눈에 띄었답니다!!

 

 

 

아우로 체인 월렛 37,000원

보통 아우로 월렛은 친구가 추천해줬던 [페인터백] 에 많이들 걸고 다닌다 하더라구요!

페인터 백이 깊기 때문에 그렇다고 해용 

제가 구매한 덤프 미니 백은 아주 깊은 가방은 아니지만, 사는 김에 세트로 사고싶어서 지갑도 베이지 색상으로 함께 구매했어요!!

 

원래 더블유컨셉에서 할인쿠폰을 써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마침 베이지 품절…이어서 

아우로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어요!! 

배송은 결제하고 영업일 기준으로 2일 걸렸어요!!! 

나름 빠르죠?

 

 

 

 

 

 

 

색감 보이시나요? 아주 여리여리하고 연한 베이지는 아니고, 조금 더 어두운 베이지 색이에요!!

덤프 미니백은 아주 작진 않아서 제가 가지고 다니는 웬만한 짐은 들어갈 것 같아요. :)

지갑은 동전 부분이 따로 나누어져 있지는 않고, 

한 칸으로 되어 있어요!!

공간이 꽤 넓어서 신분증과 카드 여러 장 수납 가능하답니당 !! 

 

가방 입구에 따로 지퍼나 똑딱이는 없지만 주름이 잡혀 있어서 저는 크게 걱정되지 않았어요 !!

혹시 가방이 틀이 잘 안잡혀있으면 이너백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안 쪽에 천이 입혀져 있어서 일단 사용해보려구요 ㅎㅎ

월렛이랑 함께 착용해보았어요 !! 

착용했을 때에는 이런 모습이랍니다🧡

 

오늘 배송 오자마자 작성을 해서 착샷은 없어오 !! 

예전에는 가방과 월렛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이 되었는데 이제는 끝났다고 하네요 ㅠ_ㅠ ,, 아쉽,,

 

[아우로] 쇼룸은 연남동에 있어요.

일, 월요일에 가면 전상품 10%할인된다고 해용!! ٩( *˙0˙*)۶

저는 시간이 맞지 않아서 방문하지 못했는데, 

다음 번에 방문해서 다른 가방도 구경해보려구요 ㅎㅎ

아우로 덤프 미니 백 데일리 가방으로 추천 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