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륜교회/ 한국체대맛집 성내식당 _ 백반 너무 좋아요 !

728x90

 




안녕하세요 ! :) 라밍이예요.
지난번에도 다녀온적이 있는

성내동에 있는 '성내식당' 을 소개해드려요.
성내식당은 아침 일찍부터 운영되는
백반집입니다!

성내식당 메뉴판입니다.
오늘의 백반에서 나오는 밥은
계란비빔 / 야채비빔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메인메뉴뿐만 아니라 반찬도
매번 바뀌어요 !

저희는 오늘의백반2개. 제육볶음을 주문했어요.
이 날의 백반 메뉴는 김치전골이었어요. 😋

한국체대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오륜교회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

유명한 만큼 연예인 싸인도 많았어요~
오륜교회 근처에있어서 새벽예배 끝나고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먼저 나온 김치전골 !

1인 방문 할 때에는 뚝배기에 따로 주시는듯하고
저희는 2인이 방문해서 이렇게
냄비에 나왔어요.

찌개랑 김치전골의 차이는 뭔지 모르겠지만..
두부와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반찬도 매일 바뀌는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애호박과 곤드레, 콩나물

그리고 젓갈과 배추김치가 나왔습니다!!

지난번 방문때는 떡볶이도 나왔는데 정말 매일 매일 다양하게

준비해주시는 듯 했어요 : )

저희는 백반 밥을 계란비빔으로 시켰습니다!

후라이는 두개정도 나오는 것 같고, 참기름을 솔솔 뿌려주세요.

그리고 테이블에 있는 간장을 기호에 맞게 뿌려주시면 됩니다~

공깃밥 빠르게 담고 간장을 뿌려서 쉐킷 !!!!! !!!

그냥 먹어도 꿀떡꿀떡 넘어가는 맛입니당 ㅋㅋㅋㅋㅋㅋ

제육은 고기 냄새도 안나고

양념이 잘 베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 ! !!

 

쌈이 함께 나오면 좋겠다.. 생각하기는 했지만

백반이 워낙 싸고 반찬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약간 짭조롬해서..

 

밥이랑 먹기 딱 좋았어요~

 

 

새벽부터 영업을 하셔서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곳이예요.

주변 주민뿐만 아니라 택시 기사님들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

 

집밥이 땡길 때 ! 성내식당 추천드립니다 ^^ 

 

728x90